본문바로가기

Board

WEERO comfort you & will go up with you

주식회사 위로가 성장 가능성이 유망한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한국 3대 언론사 중 하나인 경기일보 신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위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파트너사 분들과 좋은 기사 써 주신 박용규 기자님 감사 인사 드립니다.





MZ세대 ‘정예멤버’ 임직원, 시장 변화 신속 대처

‘럭스퀸’ 화장품 브랜드 론칭 ‘미용 시술’ 새바람

제품 우수성 입증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



“젊은 조직, 입증된 품질 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기술력을 갖추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원특례시에 본사를 둔 ㈜위로는 전문가용 미용 의료기기와 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지난 2015년 설립됐다.

위로의 제품은 우수한 효과를 내며 아폴로듀엣 , 아폴로 알파, 이브 에이스오브 페이스 및 이브시너지 등을 제조·수출하고 있다.

각종 특허·디자인특허와 미국, 중국, 유럽 등의 상표 등록뿐만 아니라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유망중소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위로 조직은 ‘정예멤버’로 구성돼 있다. 대부분 MZ세대 직원으로 젊고, 의사결정이 빠르며 시장 변화를 빨리 감지하고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늘어나는 주문량에 대응하고 성장하기 위해 R&D 인력을 중점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첨단 핵심 제품의 연구와 개발에 더욱 힘을 실어 나가고 있다.



이런 조직은 위기를 돌파하는 계기도 됐다. 과거 위로는 신제품인 아폴로듀엣을 출시하자마자 코로나19 사태가 터졌다.



하지만 위로는 젊은 직원들과 함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거래처를 지원하면서 위기를 해쳐 나간 계기가 됐다.



이동신 위로 대표는 “첫 제품을 설계할 때부터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물론, 취급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제품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창업한 회사인 만큼,

고객과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위로는 관련 업계에서 입증된 품질과 효능을 무기로 해외 시장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일부 아시아 국가와 유럽, 중동, 미국에 수출되고 있는 아폴로듀엣과 이브 에이스 오브 페이스 외에도,

고주파와 EMS를 결합한 피부개선기기인 이브시너지를 글로벌시장에 새롭게 알리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 힘쓸 예정이다.



아울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홍콩에서 열리는 국제 전시회인 ‘Cosmoprof Asia’에 참가 중이다. 

해당 전시회는 전 세계 1천200여개사, 2만명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 뷰티전시회다. 

위로는 이곳에서 ‘럭스퀸’이라는 전문가용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다. 

럭스퀸은 갈증 난 피부에 가장 좋은 성분을 넣어 미용 시술의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 밖에도 엑소좀화 된 성분을 기반으로 설계된 전문가용 앰풀 ‘럭스퀸 코어세럼 앰플’ 중 주름개선 라인과, 

위로의 이브 시리즈의 미세전류 기능과 함께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럭스퀸 에너지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대표는 “단순한 제조업체에 얽매이지 않기 위해 고객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항상 최고를 지향한다는 목표를 갖고 고객과 함께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향후 피부개선 및 보디라인 개선용 의료기기 분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현재 새로운 콘셉트의 보디용 의료기기를 개발 및 인증 진행 중이다. 

이르면 내년 KIMES에서 새로운 의료기기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내용에서 발췌

*기사 링크 :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31115580307


#위로 #위로회사 #주식회사위로 #경기일보 #경기도중소기업 #유망중소기업 #미용기기 #위로미용기기 #아폴로듀엣 #이브시너지 #럭스퀸 #럭스퀸코어세럼 #주름세럼 #MZ세대 #중소기업

#(주)위로 #weero #weeroltd #apolloduet #eve_aceofface #emsface #업체위로